사진제공=가심비몰
사진제공=가심비몰

 

올 3월 신학기에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1~2학년학생의 매일 등교가 이뤄질 전망이다.

이에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닌 상황이며, 아직 코로나19의 여파가 완화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단체로 생활을 해야 하는 학교에 아이들을 등교 시키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치솟고 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한 대책으로 키즈폰이 각광받고 있다. 키즈폰 모델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출시된 어린이 핸드폰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 및 제어, 실시간 위치 조회, 유해 콘텐츠 차단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어 안전에 용이하고 더불어 교육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많다.

현재 SK, KT, LG U+(유플러스) 키즈폰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기종은 엘지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이다. 카카오키즈폰4는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로드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바로 모드, 스스로 모드, 카카오통 URL 실행차단, 휴대폰 캡쳐 차단, 유플러스 아이들 나라, 초등나라 등 다양한 기능과 컨텐츠를 이용 가능해 아이와 부모 니즈를 충족시키는 초등학생 스마트폰이다. 

더불어 리틀 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되어 있는 케이스, 스티커, 테마 등으로 키즈폰을 꾸며볼 수 있고 스마트폰 보조가방, 폰 또는 마스크에 끼울 수 있는 스트랩등이 기본 구성품에 추가되어 있다.

이런 가운데 휴대폰,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제공하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카카오프렌즈폰4 모델을 비롯해 갤럭시A21S ZEM(잼)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3등 키즈폰 모델에 100%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키즈폰카카오4, ZEM 키즈폰 모델에는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또는 6개월 이용료를 지원하고 있으며, 리틀프렌즈폰3는 보조배터리, 미니 선풍기 등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갤럭시A10E, 갤럭시A21S, 갤럭시A31, 갤럭시A80등의 LTE 모델과 갤럭시A51, 갤럭시A90, LG 벨벳, 갤럭시A퀀텀등의 5G 모델도 무료로 판매되고 있어 효도폰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양상이다. 

가심비몰 카페 관계자는 "매일 등교 소식으로 자녀의 안전을 걱정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라며 "키즈폰 외에도 최신 모델인 갤럭시S21, 갤럭시S20, 갤럭시노트10 모델을 10만원대,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갤럭시노트20, 아이폰12 모델을 2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가심비몰에서는 포토구매 후기 및 SNS 태그 인증, TV 구독 이벤트 참여 시 1만원 현금 지급 및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심비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