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쇼핑몰 d&shop ( www.dnshop.com)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맞춘 메인 화면 개편을 비롯, 신규 서비스 런칭 등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형 온라인 쇼핑몰로 새롭게 변신한다.

이번 개편에서는 돋보이는 점은 고객 관심사별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인 ‘빨간구두’ 도입과 상품에 대한 평이나 개인 위시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정보를 나누는 대화의 장인 쇼핑전문 블로그 ‘d&(디앤)블로그’를 오픈했다. 또 제품의 옵션은 물론 취향까지 검색해 주는 ‘퀵서치’, 좌측으로 구성된 메뉴화면 및 감각적인 느낌의 디자인개편 등이 있다.

국내 쇼핑몰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맞춤 쇼핑서비스인 ‘빨간구두’ 는 고객이 상품을 선택하는 수준을 넘어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1:1 쇼핑정보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이다.
d&shop 임방희 대표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편리성 강화 및 고객만족도와 함께 매출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d&shop은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위한 늘 새로운 서비스 도입 등 온라인 쇼핑문화 트랜드를 고객 중심으로 바꿔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백진영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