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시원스쿨LAB>
<자료제공-시원스쿨LAB>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우리나라에서 ‘영어’는 꽤 오랜 시간 전부터 ‘평생’ 공부하는 언어로 인식돼 왔다. 유년기는 물론 성인이 된 이후에도 놓을 수 없는 언어로 꼽힌다. 특히 취업 시장에서 토익 등 공인 영어 시험의 중요성이 꾸준히 대두됨에 따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심지어 중장년층까지도 관련 시험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공인영어시험 준비 열기가 지속되는 와중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회원가입 이벤트를 리뉴얼해 최대 27만원의 쿠폰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시원스쿨랩 측은 지난 2015년 대비 2020년 회원가입 수치가 1475% 성장(*2015년 10월 대비, 2020년 7월 회원가입 수)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이에 시원스쿨랩 회원을 위한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웰컴, 시랩’ 이벤트로 최대 27만원 쿠폰팩부터 학습 자료를 100% 무상 증정한다.

‘웰컴, 시랩’ 이벤트 혜택은 우선 고퀄리티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최대 27만원 특별 할인 쿠폰책(총 24장)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한 단과 10일/패키지 20일 연장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 및 지텔프, 아이엘츠와 텝스, 토플과 SPA, 비즈니스영어와 영문법 등 시원스쿨랩 전 강좌 24시간 무료 수강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토익 최빈출 정답 어휘 300 △토익스피킹 파트별 고득점 족보 △시원스쿨랩 오픽 표현 정리100 △뉴텝스 필수 어휘 2000 △너에게만 알려주는 지텔프 △아이엘츠 필수보카 300 △토플 시험에 꼭 나오는 빈출 보카 300(*PDF 제공)을 학습자료 100% 무상 지원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브랜드 관계자는 “회원가입 이벤트 리뉴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나날이 영어시험 준비를 하는 인원들이 늘고 있는 요즘, 조금이나마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브랜드대상’ 외국어교육 부문 및 ‘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에서 서비스(온라인교육) 토익인강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토익을 비롯해 토익스피킹과 오픽(OPIc), 텝스(TEPS)와 아이엘츠(IELTS), 토플(TOEFL)과 지텔프(G-TELP), 영문법 및 SPA, 비즈니스영어 등 강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금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