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공시/세법 과목은 최근 3년간 수험생들의 평균 점수는 40점대에 그쳤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려면 1,2차 평균 각 60점을 넘겨야 하지만, 10명 중 8명이 불합격하는 상황이다. 이렇듯 공인중개사 공시법, 세법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대부분 많은 암기량과 생소한 용어, 개정된 세법 등의 이유로 학습에 어려움을 토로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시/세법’ 백신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한국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합격자를 배출을 세 번 인증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강의를 무료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시/세법 백신특강은 강의만족도 9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와 강의만족도 97%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의 강의로 진행한다. 공시법 테마특강은 등기부등본을 보는 법으로 핵심 개념을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세법은 개정세법을 정리해서 보다 이해하기 쉽게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시/세법 합격 백신 특강은 에듀윌의 유료 및 무료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시험에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년에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2021 환급연장패스’, 합리적인 수강료로 2021년 시험일까지 무한수강 가능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 수험생을 위한 합격 보장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