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개인은 물론 소상공인, 기업체 등에서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활용할 수 있게 된 점이라 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 접속이 손쉽게 가능해진데다 각종 SNS의 인기로 이를 활용한 광고기법도 속속 등장해 왔다.

이에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인스타프렌즈’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요즘과 같이 어려운 경기에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금번 ‘인스타프렌즈’의 프로모션은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에 대한 10% 할인을 적용하는 내용이며, 여기에 외국인 무제한 좋아요 상품도 함께 10% 할인을 적용함으로써 인스타그램 계정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경우 유용하다.

인스타프렌즈는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각종 매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마케팅 업체로, 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만큼 주력 서비스이자 가장 효과 좋은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금번 할인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을 원하던 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 팔로워는 광고효과의 결과로 이어지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이를 효과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제공하고 있다”며 “온라인 마케팅에 취약한 소기업, 소상공인 분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