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인 ㈜하우스터디가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를 확장하여 더 많은 수험생을 받을 준비를 마쳤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작년 1월 경남 김해시 삼방동에 문을 연 인제대 스터디카페는 그동안 지역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연일 만석을 달성했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은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 인제대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확장을 결정했고, 같은 건물 3층에 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하여 오늘 수험생들에게 새롭게 공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우스터디 인제대스터디카페는 기존의 스터디카페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집중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구성됐다. 외부 학습방해요소를 차단하는 독립석과 집중형 반개방석, 도서관같은 오픈석까지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다양한 좌석타입이 모두 적용되었다.

또한, 기존 운영하던 4층 스터디카페 공간의 운영방식과 차별화해 기간권와 정액시간권을 주로 이용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곳으로 구성하여 집중학습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하우스터디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는 24시간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하여 언제든지 이용자와 직원과의 대면 없이도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3층과 4층 각 출입문 앞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이용시간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다. 게다가 매장의 보안을 철저히 하기 위해 지문인식 출입통제 방식을 적용해 미등록 회원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김해인제대 하우스터디에서는 양질의 교육콘텐츠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대입준비를 위한 내신, 수능 인강 프리패스 제공과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및 중국어 등 어학강의는 물론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의까지 폭넓은 종류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다양한 연령의 수험생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 운영자는 “이번 확장 오픈으로 더 많은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확장기념으로 무료체험, 신규회원 추가 기간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아직 하우스터디를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