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시도
투시도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최근 지하철 5호선이 하남검단산역까지 개통을 완료하였고, 3호선 연장선 개통 예정까지 각종 호재가 줄이으며 ‘하남스타포레3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홍보관이 4월 19일 그랜드오픈 할 예정이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강남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고 지하철 5호선 개통 완료 및 3호선 개통 예정, 간선급행버스(BRT) 노선도 확충되어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는 평으로 교통 프리미엄의 입지를 갖추었으며 이외에도 생활, 교통, 교육, 문화 인프라 호재가 줄줄이 이어질 전망이다.

또한 하남스타포레3차는 자가용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대, 잠실까지는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장점과 인근에 위치한 상일IC와 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서울 생활권 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교통프리미엄 외에 생활 및 교통, 교육, 문화 프리미엄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단지 내 풍부한 녹지시설과 인근 덕풍천과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등이 조성되어 숲세권 생활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검단산, 유니온파크, 미사리 조정경기장 등은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단지 인근에는 동부초등학교와 동부중학교, 남한고등학교,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등을 비롯해 영어체험학습관 등이 있어 우수한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에는 큰 규모의 입주민 전용 공원과 옥상정원 등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골프 연습장, 무인 택배함, 회의실 등도 갖출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으로 평가받고 있다.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쇼핑몰스타필드가 인접해 있으며 코스트코, 이케아(예정), 홈플러스, 이마트, 하남시청, 시립도서관, 문화예술회관 등의 문화시설이 위치한 황금입지가 하남스타포레3차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지하 3층~지상 29층으로59㎡, 67㎡(예정), 84㎡ 타입으로 구성 될 계획이며, 홍보관은 4월 19일 서울시강동구 길동사거리에 그랜드오픈 예정이다. 상담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