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제63회 KBS한국어능력시험이 8월 22일 개최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KBS한국어능력이 고득점 달성 및 취업 가산점 확보를 위한 ‘초단기 1급 완성반’ 과정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KBS한국어능력 관계자는 “본 시험은 급수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곳이 제한되므로 높은 급수를 취득할수록 유용하다. 특히, 공기업 취준생이라면 3+급 이상을 취득하는 것이 안정적이다.”라고 조언했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들이 단기간 내 최대의 학습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2주 완성 ‘3단계 커리큘럼’을 구축했다. 핵심 포인트 정리 및 출제 유형 파악을 위한 ‘기본이론’, 취약점 보완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 막판 점수 끌어올리기에 돌입하는 ‘고득점 특강’으로 이어진다.

강의는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의 스타 강사가 담당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교수의 명품 강의를 수강 기간 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KBS한국어능력시험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기초특강과 기본적인 이론 학습을 위한 개념 수업은 실제 수강생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빈출 형식은 세밀한 해설을 제공하고 ‘1:1 Q&A 서비스’도 마련해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준다.

에듀윌이 편찬한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에도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바이다. 본 교재는 최근 기출 32회분, 총 3,200문항을 분석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영역별 기출 패턴과 고등급 공략법을 파악할 수 있고, 기출-필수개념-기출변형으로 구성된 3단계 구조로 보다 빠르게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이 숨은 1점까지 찾아주는 3종 콘텐츠를 마련, 무료로 제공한다. 단 5강으로 탄탄한 기초실력을 완성하는 ‘기초특강’과 어휘·어법 최빈출을 한 데 모은 ‘BEST 기출자료’, 실전과 유사한 구성의 ‘동형 모의고사’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ToKL(국어능력인증시험) 및 컴퓨터활용능력1급·2급 인강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신규 회원에게는 5,000원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초단기 1급 완성반’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KBS한국어능력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