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패샤
사진제공=패샤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 5월8일 정식오픈을 시작으로 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 본점 오픈을 앞둔 패샤PASHA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오픈기념 역대급 할인과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인가구거리 본점 매장에서는 그동안 인기를 얻어온 PASHA패샤의 거실가구들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상품 라인업 덕분에 식탁, 3.5인용, 침대 등의 주요 가구를 한번에 계약할 수 있어 편리하며, 역대급 할인율과 빠른배송, 철저한 사후서비스는 고객 만족도를 높여준다. 무엇보다 자체공장 운영과 할인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기 때문에 동일품질의 다른 가구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의 가구를 공급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5월 8일 정식오픈을 앞둔 용인가구단지 PASHA패샤는 5월 1일부터 6월 6일까지 약 한달간 쇼파 구입고객을 위해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1인용 전동리클라이너쇼파, (유아용 쇼파), 원목 통세라믹도마 (원목과 결합된)를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동일기간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원목도마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용인 본점의 오픈을 기념해 판매수익금의 일정부분을 용인, 분당, 수원, 동탄 인근지역의 불우이웃과 유기동물 보호처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돕기에 동참한다고 전했다.

PASHA패샤는 현재,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사 직영점 체제로 운영 중에 있으며 각 지점에서 동일한 상품을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지점 릴레이 기부행사도 이어갈 계획이다. 브랜드 측은 “1000여평 규모의 쇼룸에 친환경쇼파인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모듈소파(스윙형) 외에 천연세라믹 6인용테이블 등을 전시하고 방문한 고객의 편의를 돕고자 한다”며 “프리미엄 가구를 원하는 인근지역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할인과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는 PASHA패샤 오픈일정 및 이벤트 내용에 관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지점별 위치 및 매장 오픈시간도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