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루헨 인천시흥점
사진제공=루헨 인천시흥점

루헨 인천시흥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헨 인천시흥점 매장에서는 친환경 패브릭 소파 브랜드 루헨의 소파와 판매 중인 수입 매트리스, 가죽소파, 식탁 세트 등 전 상품을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특가 행사는 제품별로 혜택이 상이하다. 매장 방문 시 300평 2층 규모의 대형 쇼룸을 통해 할인 대상 제품을 한 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다.

한편, 루헨 인천시흥점은 청결하고 내구성이 강한 친환경 목재와 합판만을 사용해 만드는 루헨의고급 패브릭 소파를 판매 중이다.

루헨 소파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E0 목재를 적용해 벌레나 세균 걱정이 없으며, 표면강도가 우수해 오랫동안 뒤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축성과 복원력의 경우 높은 탄성을 지닌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했으며, 해당 밴드는 친환경 인증 Oeko-tex 100을 기준으로 CLASS 1 인증을 받은 친환경 고무로 오래 쓸 수 있다.

루헨의 친환경 자재 사용 고집은 접착제로도 이어진다.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한 이태리 ‘FRABO ADESM’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다.

품질을 자랑하는 원천기술을 보유한 독일 OKIN/HETTICH 사의 하드웨어는 제품의 정밀성과 안정성, 내구성을 더해 주는 요소이다. 무형광 원사 충전재와 우수한 탄성을 자랑하는 S자 스프링, 견고한 내구성을 만들어주는 마이크로화이바와 친환경 캐시미론 등도 편안하면서 안정적인 루헨 소파만의 착석감을 완성해준다.

또한 국내 공장에서 제작되기 때문에 사이즈에서 컬러, 원단까지 고객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도 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사항은 루헨 인천시흥점 등 각 지점 쇼룸 방문이나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