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바블어게인 수원점
사진=비바블어게인 수원점

최근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경제활동으로 인해 야외활동이 줄어든 추세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봄 또한 끝나가는 무렵 지친 소비자들에게 힘이 되어주고자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유명 호텔 매트리스를 최저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뛰어난 장점을 소유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제공 중인 용인가구단지 인근 ‘비바블어게인’ 역시 할인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 곳은 봄이 끝나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할인 행사에서 고급 매트리스들을 최저가로 제시하고 있다.

그간 여러 종류의 신혼 혼수매트리스를 선보이며 많은 고객에게 눈도장을 찍어 온 이 곳은 동탄점을 통해 행사를 전개한다. 동탄가구단지 인근으로의 입주 지역 소비자들에게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제안하고, 전시 품목에 한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혜택은 50%의 절반 가까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근 매장을 찾아주시는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갖가지 제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장 신뢰도를 높이 사기 위해 원자재 공장 원가까지 파악하는 것이 가능하며 투명한 유통과정을 진행 중이다. 실제로 쇼룸 현장에서는 35kg 이상 고밀도폼, 그리고 면대패목 E0등급 및 이태리밴드 등은 물론 국내 S자 스프링과 같은 원자재 공장 원가를 두루 살펴볼 수 있다.

또한 1대 1 컨설팅이 가능하기에 매장 전문 직원과 동행 하에 편하게 누워보거나 만져본 후, 매트리스 각각의 장단점을 알 수 있다. 체험을 하실 경우 정확한 체감과 반발력을 느껴본 뒤 구매 절차를 밟는 것이 제품 구매 후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많은 고객에게 추천해드리고 있다.

필요 시 진행하고 있는 컨설턴트의 1:1 상담을 받는 것 또한 추천해드린다. 가구에 대해서 잘 모르는 소비자에겐 완벽한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세세한 컨설팅 하에 침대 매트리스 추천을 받을 수 있고, 꼼꼼한 체크가 필요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도 받아볼 수 있다. 더욱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 내에서는 최근부터 리뉴얼 오픈 행사도 실시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수원가구거리 비바블어게인 쇼룸 내에서는 전시상품 최대할인율 적용과 함께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공식 블로그 및 sns, 유선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