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산명품가구공단
사진=경산명품가구공단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최대 60% 할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집안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가정, 혹은 신혼 보금자리를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 고급 원목 가구들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경산명품가구공단에 따르면 최근, 지역별로 확장되는 주거 단지로 인해 가구 구매를 원하는 수요의 증가로 많은 고객들이 대구가구단지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리퍼브가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구가구골목에 위치한 약 2000평 규모의 전시장을 통해 리퍼브가구를 중점으로 선보이고 있다. 해당 업체 측은 대형 규모의 쇼룸에 이러 리퍼브가구 전시장의 확장을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가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 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가구의 경우 시중 구입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신혼부부와 젊은 연령층의 고객들의 선호가 높은 편이다.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가정 형태의 변화와 다양하게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가구를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넓은 매장 규모에 맞게 여러 종류의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신혼가구, 리퍼브가구 외에도 가구 구매를 계획하시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래 쓸 수 있는 가구를 고르는 것만큼 집안 분위기와 디자인이 좋은 가구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대구가구거리에 편하게 방문하셔서 고품질의 가구를 만날 볼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지역과 함께 영천, 구미 등 인근 지역의 소비자들의 문의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전한 경산명품가구공단 측은 대형매장에 걸맞는 다양한 가구의 전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