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은 민원행정 서비스헌장 및 민원 서비스에 대한 주민의 반응 및 만족도를 평가하고, 군민의 의견수렴 및 군정참여 기회 확대 등 민의 행정 구현을 위하여 2004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실시되며, 민원행정 서비스헌장 및 군수와의 대화 등 20개 문항으로 확정, 지난 29일 설문대상자 500명에게 발송하였다.
 지난 상반기때 실시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105명(21%)이 응답, 서비스 헌장 및 민원행정분야의 종합적 만족도가 80%수준으로 나타났다. 군은 하반기동안 펼친 민원행정에 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독려하고, 그 결과를 분석하여 이를 신문, 방송, 홈페이지 등에 공표 할 예정이다.
 또한 제시된 의견은 고객만족행정을 위한 전략수립 지표로 관리하고 민원행정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향후 업무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보성 임묵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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