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www.lgtelecom)은 출판사 영진닷컴과 함께 캔유(CanU)로 촬영한 ‘폰카화보집’을 11일 국내최초로 출간한다.


 


‘스타애견 시트콤, 도그다이어리’라는 제목의 이번 화보집은 스타애견클럽(회장 이광기) 소속 연예인인 이광기, 황보, 고영욱, 하리수, 임호, 이화선, 양미라가 (총 8명) 그들의 애견들과의 일상을 개인휴대폰으로 촬영한 것이다.


 


즉, 이번 화보집은 휴대폰카메라만이 포착해낼 수 있는 놓치기 쉬운 일상의 모습들을 아기자기하게 전달하는 것이 그 특징이다.


신정환과 그의 애견 포비가 헤어스타일로 신경전을 펼치는 1편 ‘헤어스타일’, 이화선의 두 애견 찌니와 뽀미의 우정을 그린 7편 ‘두 강아지의 우정’ 등은 스타들의 휴대폰에 포착된 자연스러운 일상을 그대로 보여준다.


 


또한 ‘스타애견 시트콤, 도그다이어리’는 캔유사진의 뛰어난 화질로 보는 즐거움를 더했다. 촬영 당시의 생생함을 그대로 포착했기 때문이다.


캔유(HS7000)는 200만 화소 CCD카메라폰으로 그 선명도가 300만화소 카메라폰을 능가하는 LG텔레콤의 전략단말기. 컨트라스트 검출방식의 오토포커스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포토전문가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베스트샷 기능이 탑재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사진을 다양한 상태로 꾸밀수 있는 사진편집 기능도 지원한다.


 


한편, 이번 화보집을 기획한 LG텔레콤 마케팅실 IMC운영팀의 이창용부장은 “캔유가 국내최초 폰카화보집의 주인공이되어 기쁘며 더 많은 독자들이 캔유와 함께 그들만의 즐거운 추억을 담아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백진영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