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대 농축산물전문 인터넷쇼핑몰인 농협e쇼핑(shopping.nonghyup.com)은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경품대잔치를 실시한다.


주요 할인행사는 ▲ 설 선물세트 90여종 10%이상 ▲ 상주곶감 10% ▲ 대하, 전복, 굴 등 수산물 15% ▲ 제수 및 제기세트, 벌꿀류, 생식제품, 건강식품 등을 10% 할인 판매하며 ▲ 목우촌 선물세트 10개를 단체 구매하면 1개를 더 주는 덤 행사도 실시한다.

특히, 2월 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는 1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공동 구매가 실시되며, 구매금액에 따라 윷놀이를 통해 제주도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 농협e쇼핑 회원이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하여 3만점이상 점수를 획득하면 추첨 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 받고 싶은 설 상품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7명 에게 신청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중 55명을 추첨하여 감귤 과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 상품평 작성고객에게는 새싹채소와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농협e쇼핑 설 선물세트는 2월3일까지 주문하면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고, 하나로클럽은 2월5일까지 주문하면 설 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백진영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