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눔연맹, 합동파렛트, ㈜유원스포츠, 마스터피스CC

사랑의 성금 성품 기탁한 한국나눔연맹 /사진제공=고령군
사랑의 성금 성품 기탁한 한국나눔연맹 /사진제공=고령군

[고령=환경일보] 김희연 기자 =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코로나 19 등으로 어느 해 보다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한 성금모금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24일 한국나눔연맹(사무총장 안천웅)에서 쌀 20Kg 300포, 김치 10Kg 300box, 라면 300box, 마스크 300box를 기탁하였다.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한국나눔연맹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자들의 정성을 모아 성품을 기탁했다.

같은 날, 합동파렛트(대표 한인호)에서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개진면에 위치한 합동파렛트는 2018년부터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는 등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유원스포츠(대표 한희주)에서는 아동겨울방한복 305장을 기탁하였다. 대구에 소재해 있는 ㈜유원스포츠는 평소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고령군에 아동방한복을 기탁했다.

마스터피스CC(회장 이송)에서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성금을 기탁한 이송 회장은 한파를 조금이나마 녹일 수 있는 작은 정성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군민을 위해 성금과 성품을 기탁해 주신 기부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변의 어려운 분들이 생활하는데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