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부는 7일부터 3개월간 인터넷사이트 '싸이월드 미니홈피(www.cyworld.com/ourfood)'를 통해 “우리농식품을 사랑하는 웰빙습관”이라는 슬로건으로 우리농식품 소비촉진을 위한 온라인 인터넷 홍보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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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월드를 통한 온라인 인터넷 홍보의 주요내용은 농림부 캐릭터인 '새농이'가 신토불이 우리농산물이 좋은 이유 등을 소개하고 미니홈피 게시판에는 각종 행사일정 소개, 전통식품 및 식품산업 관련정보 제공, 건강관련 비법 공개, 농산물사랑 표어공모 행사 등 이다.

이와 함께 농림부는 미니홈피를 통해 △물레방아마크를 찾아라 △한가위음식 찰칵 △특명 Hit를 잡아라 △즐겨찾기 대작전 △미니룸 담기 △건강관련 농산물퀴즈 등 청소년들이 우리 농산물과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농림부는 이번 인터넷 홍보에 대해 "미니홈피를 통한 소비촉진 홍보는 우리농식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소비촉진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농림부가 새롭게 추진하는 홍보사업"이라며 "일방적인 정보전달이 아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스로 참여하고, 미래소비자인 어린이, 청소년들을 찾아가는 홍보를 추구하기 때문에 홍보효과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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