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민원행정업무 궁극적 목표인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인 만족도 설문조사를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민원인들이 민원처리 과정이나 각종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시 느끼는 불편함이나 개선사항 및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해 개선안을 강구하고 민원인 중심의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을 마련한다고 한다.
설문대상은 민원처리 공무원의 친절성과 공정성, 민원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 민원접수 처리의 편리성, 민원인 편의시설 및 환경상태, 인터넷 민원처리, 기타 군정전반에 대한 건의사항 등이다.
설문조사 방법은 우편발송과 인터넷 홈페이지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데 우편발송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접수된 민원 중 무작위 추출한 300명으로 가정에서 직접 작성 후 회송용 봉투로 우송하며, 인터넷은 고성군 홈페이지(www.goseong.org)를 방문하여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군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민원서비스 만족정도를 분석해 향후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 및 직원교육 기본 자료로 활용하며 또한 불편 및 개선사항에 대해서는 앞으로 군정시책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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