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생활체육협의회는 생활체육인구 저변 확산을 통한 시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하반기 생활체육 무료교실을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생활체육 무료교실은 주민들이 선호하는 종목을 선정해 주 2~5회 약 3개월간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서 운영가고 있으며, 전문체육강사가 기초부터 중급까지 착실히 지도하게 된다.
이번에는 에어로빅·재즈댄스·자전거·스포츠댄스·등산·차밍디스코·볼링·트라이스키·게이트볼·기공태극권·배드민턴·휠체어테니스·태껸·요가·필라테스·프리테니스·파워워킹·그라운드골프·인라인스케이트 등 총 19개 분야 생활체육교실이 열리게 되며 종합운동장·상동호수공원·중앙공원 등 관내 공공체육시설에서 분산 운영하게 된다.

참여 희망자 접수는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생활체육협의회 사무실(종합운동장내)에서 종목별 선착순으로 하며, 참여 대상은 부천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접수 마감된 수강생을 대상으로 9월 2일 오전 10시에 종합운동장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생활체육교실은 평소 생활체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에게는 원하는 종목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 부천시 생활체육협의회(032-666-0362~3)·부천시청 체육청소년과(320-3681)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