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가요’, 이삿짐센터 무료견적 진행 후 가격비교 서비스 진행
요즘 포장이사업체를 알아볼 때 방문으로 이뤄지는 포장이사견적이 부담되어 인터넷상에서만 평이 좋은 곳을 알아보고 포장이사준비 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여러 이사업체를 통해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하지 않고 이삿짐센터 선택 시 이사당일 추가 비용을 요구하거나 포장이사서비스 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낭패를 보게 된다.
실제로 서울시 중랑구에 사는 현모씨(41)는 비싼 포장이사가격과 이사견적의 부담으로 인터넷의 포장이사후기만 보고 선택하여 점심 식사, 수고비 등의 추가 이사비용을 요구받는 피해를 본 사례가 있다.
이러한 피해가 급증하면서 ‘이사가요’는 전국 110여개 지점을 운영하여 고객의 편한 시간에 맞춰 방문 날짜를 정하여 고객만의 포장이사업체순위를 만들어 업체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이사비용견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적재물배상책임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어 파손 시 빠른 피드백으로 책임감 있는 포장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물품 특성에 맞춘 다양한 포장재의 사용으로 파손과 분실을 최소화 시키며, 냉장고 청소, 수납장 정리 등으로 포장이사잘하는곳 다운 수준 높은 생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사가요 관계자는 “저렴한 이사업체를 선택하여 피해를 보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그렇기에 고객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무료 방문견적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투명하게 포장이사비용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꼭 허가 이사업체인지 확인하고, 서면 계약서를 받아 당일 기입된 내용과 서비스가 같은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덧붙였다.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가요’는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기업이사, 원룸이사, 국제이사 등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가사도우미업체 ‘헬프맘’과의 파트너십으로 이사 당일 청소도우미와 베이비시터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8월 7일부터 9월 31일까지 진행하는 BIG4 대박 이벤트에서는 포장이사후기, SNS 알리기, 2479번째 고객, 보물찾기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포장이사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사가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