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코 주방세제, 핸드워시, 치약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 소개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 프리미엄 비건케어 브랜드, 분코(Boonco)의 주방세제와 핸드워시, 치약이 소개되었다.
지난 10월부터 매 주 수요일 저녁 화제 속에 방영되고 있는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은 쇼핑에서 만큼은 최고의 지혜를 갖춘 두 지혜가 그간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지혜로운 쇼핑템만 골라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10회 방송에서는 '분코'의 주방세제와 핸드워시, 치약이 착하고 건강한 비건케어 브랜드로 소개되었다.
전성분을 100% 공개하는 것은 물론 모든 제품에 동물성 원료를 쓰지 않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로 알려진 분코는 최근 코로나 이후 안전한 생활화학용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비건케어 브랜드이다. 이날 방송에서 두 MC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 사연을 받고 직접 경험하며 솔직하고 가감없는 리뷰를 직접 집에서 사용해보면서 소개했다.
이번 10회 시청자 사연은 집콕생활로 늘어난 설거지로 인해 맨손으로도 사용 가능한 친환경 주방세제와 핸드워시에 대한 리뷰였다. 두 MC는 각 제품을 본인의 집에서 실제로 테스트해보며 다양한 장단점을 방송에 담았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전한 분코의 1종 주방세제를 사용하며 아이 식기는 물론 사과를 씻어 바로 먹기도 하였고, 맨손으로 설거지하며 촉촉한 보습감을 장점으로 꼽았다. 또한 직접 핸드워시를 사용하며, 거품이 적은 대신 보습력이 좋고 은은한 레몬향으로 마무리되는 핸드워시에 만족감을 표했다. 전성분을 과감하게 100% 공개한 분코의 치약을 리뷰할때에는 양치 후 귤을 먹어도 하나도 쓰지 않다며 놀라워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3가지 제품 모두 분코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미 알만한 엄마들 사이에서는 가족을 위해 선택하는 최고의 생활화학용품으로 알려져 있다. 분코 관계자는 "광고 하나 없이 꾸준히 성장한 분코가 최근 사용한 분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방송은 물론 다양한 채널에 소개가 되고 있다. 2021년부터는 보다 다양한 유통과 마케팅 강화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분코의 주방세제와 핸드워시, 치약은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