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80여종을 선보였다.

 

경기불황의 여파가 완전히 가시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장 넉넉한 명절 한가위에는 고마운 분들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쓰임새 좋은 선물로 보답하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다. ㈜오뚜기는 올 추석을 맞아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특선3호
▲선물세트 특선3호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한돈 마크가 있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후레시햄 선물세트’, 남태평양 바다의 신선함과 먹을수록 감칠맛 나는 ‘참치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만든‘오뚜기 옛날수연소면 선물세트’, 그윽한 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오뚜기 삼화차 선물세트’, 우리 가족 건강과 입맛을 살리는 노란색 정통 카레로 구성한 ‘카레 선물세트’, 이번 추석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네이처바이 건강식품(진생업 홍삼 등) 선물세트’등 1~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다.

 

올해 추석에는 모든 선물세트의 포장지 디자인을 리뉴얼 하고, 에코마크 부착, 과대포장방지를 위한 공간비율 준수 등 자연환경까지 생각하였으며, 추석에 가장 많이 소비되는 당면, 부침가루, 물엿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후레시햄3호
▲후레시햄3호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 페이지(www.ottogi.co.kr)와 오뚜기몰(www.ottogimall.com)에 추석 선물세트 전자 카다로그를 구성하였으며, 9월 1일부터 한 달 전 사원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2012년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으로 다양하게 재구성하고 디자인부터 구성까지 변화를 주었다”며 “최근 이어진 폭우와 이상기온으로 가격부담이 있는 과일선물세트보다 1~3만원대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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