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라벨영, 미백 집중 케어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 출시

이번 신제품은 7가지의 케어성분이 함유된 깊고 우직한 진액 제형을 바탕으로 촉촉하고 쫀득한 피부는 물론 피부 안색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더욱 밝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이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즉각적인 미백효과를 볼 수 있는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일명 ‘미백대통령 앰플’이라고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7가지의 케어성분이 함유된 깊고 우직한 진액 제형을 바탕으로 촉촉하고 쫀득한 피부는 물론 피부 안색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더욱 밝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이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유용성감초추출물, 알파-비사보롤, 에칠아스코빌에텔,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아스코빌테트라이소팔미테이트 7가지 성분을 모두 함유해 미백효과를 배가하였다.

라벨영 관계자는 “미백화장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비용 부담으로 미백 성분이 한 가지만 함유된 제품들이 많다”며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은 7가지 성분의 배합을 알맞게 높여 함유하였으며, 이 성분들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것들이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서울시, 물 순환 시민문화제 개최
[포토] ‘한국사회, 탈원전의 시대로 갈 수 있는가?’ 토론회 개최
[포토] 환경부, ‘4차 산업혁명과 환경’ 콘퍼런스 개최
[포토] ‘기후안전사회로의 전환 국제 워크숍’ 개최
[포토] ‘2017 Climate Scouts 기후변화 전문가 특강’ 개최
여백
오피니언&피플
[기고] 보이지 않는 지구의 청소부 ‘미생물’[기고] 보이지 않는 지구의 청소부 ‘미생물’
[기고] 빛의 마술사, 모네[기고] 빛의 마술사, 모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