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사회·복지
에바종, 늦여름 국내 여행 제안
네스트 호텔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오는 9월 초까지 늦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객들이 붐비는 성수기 해외여행지를 피해 가까운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부산이다. 에바종은 시원한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가 내다보이는 오션 뷰로 야경까지 환상적인 '파크 하얏트 부산'을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과 함께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운대 마린 시티에 위치한 이곳은 파도를 연상케하는 유선형의 건물 외관부터 자연 소재를 이용한 친환경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인근 호텔과는 분명한 차별성을 지닌다.

특히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통 유리창 너머로 아름다운 부산 바다 전망을 아낌없이 즐길 수 있다.

에바종을 통해 국내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의 럭셔리 풀빌라 '베이힐 풀 앤 빌라'도 10%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나니아’의 5만 원권 바우처도 1회 제공된다. 중문 관광단지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아름다운 제주 풍경 속 갤러리같이 모던한 건축물이 어우러져 제주 본연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특히 전 객실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대평리 마을과 바다 등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어주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짧은 이동 시간의 여행을 계획한다면 영종도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디자인 호텔스 멤버’ '네스트호텔'을 추천한다. 이곳은 영종도의 갈대와 소나무,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속에 위치해 편안한

둥지와 같은 느낌을 제공하고 스마트한 공간 배치와 건축 덕분에 채광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모던한 자연 속 호텔에서의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문화적인 영감과 일상의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만 원대의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고 2인 기준 최대 9만 원 상당의 야외 인피니티풀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막바지 휴가 계획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국내 호텔을 엄선하여 좋은 혜택으로 준비했다”라며 “짧은 기간 동안의 제대로 된 힐링 타임을 갖고 싶다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이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