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정샘물, ‘쿠션실러’ 출시커버 쿠션, 컨실러, 블렝딩 툴 일체화...윤광 효과 부여
정샘물 쿠션실러_모델컷 <사진제공=정샘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커버와 윤광 페이스를 동시에 완성하는 정샘물식 프로 커버 쿠션 ‘쿠션실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티스트 정샘물의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적으로 구현된 제품으로 쿠션실러 하나만으로도 마치 내 본연의 피부인듯 무결점 베이스를 완성하는 정샘물식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커버 쿠션과 윤광 효과를 부여하는 컨실러, 블렌딩 툴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는 독특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프로페셔널함을 더했다.

제품 상단에 있는 쿠션은 미세한 초경량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요철을 촘촘하게 메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특허 받은 하이브리드 스펀지를 적용, 퍼프에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나 여러 번 덧발라도 두꺼워 지지 않고 균등하게 발려 깨끗한 피부 결을 표현할 수 있다. 유수분에 강한 라스팅 필름막을 적용해 오랫동안 무너짐 없이 매끈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는 것도 장점이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컨실러는 굴절율이 높은 리플렉스 오일을 함유해 윤광 커버와 동시에 볼륨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매끈하게 도포돼 장시간 윤기 있는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쿠션실러’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본점 및 시코르 AK&홍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물관리 일원화 ‘환경정책 100분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