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수도권
구리시, 9월 7일과 8일 ‘더 행복한 가족 박람회’ 개최임신.출산.육아.교육.일자리.라이프 등 주제별 부스 운영

가족박람회 포스터

[구리=환경일보] 김인식 기자 = 복특별시, 구리시(시장 안승남)가 오는 9월 7일(금)과 8일(토) 이틀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리시체육관에서 ‘하나 더! 모두 더! 2018년 즐거운 구리 더 행복한 가족박람회(구리 MOM &BABY EXPO 2018)’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임신·출산·육아·교육·일자리·문화·라이프 등 생애 주기별 정보를 얻고 상담, 체험을 할 수 있는 40여개의 부스와 벼룩시장 30여개가 운영되어 방문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더 행복한 우리 가족사진 콘테스트’ 공모를 통해 선정된 12점을 시상하고, 행사 당일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을 체육관 입구에 전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체육관 실내에서는 어린이 인형극, 마술쇼, 버블쇼, 오카리나 연주 등이 진행되며, 실외에서는 회전목마, 에어 바운스 등 놀이 시설 등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통해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할 수 있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구리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구상하여 시민이 행복한 구리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인식 기자  isk88k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