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환절기 홈페이지 이벤트 진행 중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밤낮으로 기온 차가 커지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면역력 약화를 우려하는 이들이 많다.

밤낮으로 마스크를 껴야 하는 실외와는 다르게 보다 편안한 실내 환경을 위해 주목받는 제품 중 하나가 공기청정기다.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3월,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가 3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3년치 필터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기 청정 전문 기업 신성이엔지가 42년 전통의 클린룸 기술력을 토대로 개발한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는 LED 조명과 공기청정기를 합쳐 천장에 설치하는 신개념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인체에 유해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대부분 공중에 부유하며 존재하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는 실내의 중앙에 있을 때 가장 효과적이다.

천장 중앙에 설치하는 제품의 특징을 통해 코안다효과를 극대화해 깨끗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멀리 보낼 수 있는 것이 퓨어루미의 특징이다.

이를 통해 ‘퓨어루미’는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함께 제공한다. 실내의 공간을 차지하는 공기청정기가 천장에 설치됨으로써 가구의 배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별도의 보관 및 관리가 필요 없기 때문에 한층 편리하다.

또한 ‘퓨어루미’의 조명기능은 태양 빛을 재현한 LED 조명으로 블루라이트를 최소화해 사물의 색상과 선명도, 가독성을 높이고 눈의 피로를 줄여 학습 능률에도 도움을 준다. 공기청정기와 LED 조명의 세밀한 조정이 스마트폰 앱이나 리모컨을 통해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다.

퓨어루미 관계자는 “기존의 공기청정기 형태를 탈피해 천장에 설치하는 퓨어루미는 공기 청정의 효율성은 물론 공간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어서 실용성이 좋은 공기청정기 입니다.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 더 건강하고 실용적인 실내 환경을 위해 퓨어루미 설치를 고려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내용과 제품의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나보다 더 필요한 곳에··· 착한 마스크 캠페인
“플라스틱 없는 장보기를 원해요”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울주군 산불 이틀째 진화 지휘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울주군 산불현장서 진화대책 논의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국립하늘숲추모원 코로나19 대응 상황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