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영편입학원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해외대학생 중 국내편입을 고려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유턴’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는 해외대학에서 국내 최상위권 대학 편입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개최되는 설명회로, 오는 10월 7일(수) 18시에 온라인비대면 설명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해외대학생 유턴 설명회 1부에서는 국내대학 편입 합격을 위한 필수조건에 대해 알아본다. 의치수/연고대/상위권대 전형을 각각 구분하여 정리하고 학기를 끝내지 못하고 귀국한 해외대학 수험생들을 위해 학점은행제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2부에서는 나에게 맞는 편입전형을 찾으며 의치수/연고대/상위권대 준비 과목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볼 예정이다. 이어서 2021과 2022학년도 편입 시 준비사항을 알아보며 준비 연도에 따른 학습 과정 정리가 진행된다.

모든 강연이 끝난 4부에서는 1:1 상담이 진행되는데, 온라인비대면 설명회 종료 후 방문상담 예약을 위한 유선연락이 예정되어 있다. 전화상담을 원하는 경우 유선 연락 시 요청할 수 있다.

김영편입학원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하여 학교를 끝내지 못하고 국내로 귀국한 해외대학생들이 많다. 혼란스러운 상황이 언제까지 지속될 지 모르는 상황에서 학업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해외대학생이 국내편입을 통해 국내 최상위권으로의 편입을 원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번 해외대학생들을 위한 편입설명회는 해외대학에서 국내대학으로 편입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설명회다.”라고 해외대학생 유턴 설명회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김영편입학원의 해외대학생 유턴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첫 수강료 20%를 지원하고 영어논술 강좌 첫 수강료 10%를 지원한다. 또한 체크메이트 유료 상담 무료 지원 혜택까지 지원한다.

 해외대학생 유턴 설명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