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가 홈페이지를 통해 “15일(목) 오후 4시부터 10월 신작게임 ‘천서세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시기를 배경으로 제작된 천서세계는 혼돈의 세상을 통일하기 위한 영웅들의 사랑과 모험을 소재로 제작된 웹 ARPG+SLG게임으로 전 세계 내로라하는 게임사들이 참여하는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ChinaJoy)에서 2015년 올해의 최고인기상(PC게임부문)을 수상한 게임이다.

또한 연인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그린 뮤직비디오는 중국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으며 주제곡은 한국의 실력 있는 인디밴드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를 통해 제작됐다.

천서세계는 정식 오픈을 맞아 총 상금 5억원 상당의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비즈네트웍스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동안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55인치TV, 게임머니, 유니크아이템 등 풍성한 상품도 지급한다.

한편 천서세계는 스마트 자동 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주택’시스템을 통해 매 10초마다 꾸준히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천서세계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확실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천서세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천서세계 공식 홈페이지(http://book.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