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대게 킹크랩, 랍스터 전문 평택, 안성맛집 ‘대게나라 평택점’이 대게장과 살을 활용한 대게나라 평택점만의 차별화된 특별점심 신메뉴를 개발 출시했다.

일반 크림 파스타에서는 맛볼 수 없는 게장소스의 독특한 맛과 향을 베이스로 파스타면과 게살의 식감이 어우러지도록 공을 들여 만들어낸 게살크림파스타가 그 주인공이다.

기존의 게살 돌솥볶음밥과 대게얼큰해물탕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평택맛집, 대게나라 평택점은 짧은 점심시간에도 품격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며 손님 맞을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1만원 이상의 값어치가 느껴지는 게살크림파스타를 7000원의 행사가격으로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평택맛집 대게나라 평택점의 평일 점심특선 특별 할인행사는 2월 1일부터 2월 19까지 평일 점심 12시~3시에만 만나볼 수 있으며 재료준비상 일일 한정 판매한다. 미리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대게나라 평택점은 향후 평택의 중심 상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전동 소사벌 상업지구 내(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95 로얄프라자)에 위치하고 있다. 365일 연중 무휴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