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A 앰블렘

[환경일보] 송진영 기자 =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은 2014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isiness Awards) 출판 부문에서 소식지 ‘다드림’으로 동상을 웹사이트 부문에서 블로그 ‘숲드림’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13년 국제비즈니스대상 스티브상’과 ‘201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상 최우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된 것으로, 총 60여 개국에서 출품된 3500여 편의 작품 중에서 선택된 것이다.

동상을 수상하게 된 소식지 ‘다드림(林)’은 임업 및 임산업의 이야기를 전하는 임업전문지(정기 간행물)로 임업 종사자와 일반인에게 무료 배포하고 있다.

IBA(국제비즈니스대상)는 전 세계의 기업과 기관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장·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2014 IBA시상식은 오는 10월10일 프랑스 파리, 웨스틴 파리-벤덤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남균 원장은 “이번 수상에 대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많은 임업인과 국민들이 임업소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소식지의 발간 부수를 확대하고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ong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