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가 ‘B&B와 함께 세균없는 우리집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B&B와 함께 세균없는 우리집 만들기’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생활 속 세균잡기’ 이벤트는 B&B의 대표적인 위생용품인 안심제균 스프레이, 식기세정제, 핸드워시, 이 세가지 제품에 대한 제품정보를 블로그, SNS, 카페 등 개인커뮤니티에 스크랩하고 실제 사용후기를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URL을 입력하면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위생제균용품, 세탁용품 등으로 구성된 B&B선물세트를 23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세균 걱정없는 B&B 세제, 유연제에 대한 제품정보를 블로그, SNS, 카페 등 개인커뮤니티에 스크랩하고 실제 사용후기를 남긴 후 댓글에 URL을 입력하면 두번째 이벤트인 ‘빨래 속 세균잡기’ 이벤트에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B&B와 선물공룡 디보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100명에게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매장과 오프라인 대형마트매장에서 B&B의 위생제균용품, 세탁용품등을 직접 구매하면 B&B와 선물공룡 디보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선물하는 ‘B&B 구매하고 경품잡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령메디앙스 B&B의 이영민BM은 “다가오는 장마철 세균과 바이러스로 인해 개인위생과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 시기” 라며 “앞선 기술력의 보령메디앙스 B&B의 위생제균용품들을 알차게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생활 속 세균잡기’, ‘빨래 속 세균잡기’ 이벤트의 진행기간은 7월22일까지, ‘B&B 구매하고 경품잡기’ 이벤트의 진행기간은 7월13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B&B 브랜드사이트(bnb.medienc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해의심물질 30가지를 사용하지 않는 ‘올곧은 육아캠페인’을 펼치며 아기에게 가장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B&B의 유아생활용품들은 가까운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매장 및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아이맘(i-mom.co.kr)과 맘스맘(momsmom.com)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