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히 기자 = ‘청광종합건설’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388-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 도시형생활주택 ‘청광플러스원’ 시공을 맡을 예정이라는 소식이다.

지하철 1호선 부천역에서 도보 5분거리 초역세권에 위치하는 부천 심곡동 주상복합은 대지면적 2,140.3㎡ 에 공급되며,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에 아파트 56세대를 비롯해 도시형생활주택 140세대, 오피스텔 60실, 근린생활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173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자주식 주차장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더 깨끗하고 넓은 생활을 지향하는 부천 심곡동 주상복합은 기대 이상의 고품격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으로 최신 트렌드를 갖추고 있으며, 자연스러움과 편안한 공간을 담은 첨단 건축설계를 선보인다.

주변에는 외곽순환도로와 송내IC 진입이 5분내로 가능하며, 지하철 7호선 개통 등으로 편리한 교통망이 구축되어 있다. 이를 통해 구로 및 신도림 지역으로 10분 대에, 강남 40분대의 생활권을 가지고 있으며, 여의도, 영등포 업무지구 및 구로, 가산디지털단지 접근이 용이해 직장인 수요자들의 관심이 크다.

뿐만 아니라 부천시는 도시계획, 정비 및 교통기반시설 정비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구로역에서 도원역까지의 경인전절 지하화를 오는 2025년 완공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나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며, 중동과 상동 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부천대나 카톨릭대, 서울 신대, 부천고교, 부천남초교 등 풍부한 교육시설 역시 부천 심곡동 주상복합의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경기도 부천시에 들어서는 ‘청광플러스원’의 시공을 맡은 ‘청광종합건설’은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남양주시, 충북 옥천 등 전국 각지에서 ‘청광플러스원’ 아파트를 시공 및 예정에 있는 국내 중견건설사로 알려진 바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