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8 15:08 (일)
실시간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알리익스프레스라고 들어보셨나요?

닉네임
임성재
등록일
2023-10-06 14:53:24
조회수
161
알리익스프레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군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직구를 해봤어요. 제가 산 물건은 샤오미 가습기 2세대였는데요, 국내에서는 10만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4만원에 살 수 있었어요. 해외배송이라 배송기간이 길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가습기 고를 때 어떤걸 중점으로 봐야하나요?
가습기는 크게 초음파식/가열식/복합식으로 나눌 수 있어요. 초음파식은 물 입자를 쪼개어 분무하는 방식이고 가열식은 물을 끓여 수증기를 발생시키는 방식입니다. 복합식은 두가지 방식을 모두 사용해서 효율성을 높인 형태구요.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가성비로는 초음파식이 제일 좋다고 하네요.

초음파식 가습기 세척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초음파식 가습기는 진동자 부분을 자주 닦아줘야 하는데요, 식초나 베이킹소다를 넣고 흔들어주면 살균효과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샤오미 가습기 소음 심한가요?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저는 잠귀가 밝은 편이라서 소리에 민감한데요, 이 제품은 수면모드 설정시 조용해져서 밤에 켜놓고 자도 거슬리지 않았어요. 하지만 예민한 분이라면 다른 제품을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중국산이라는 편견과는 달리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저렴하기까지하니 안살 이유가 없겠죠? 건조한 겨울엔 가습기 필수니까 다들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촉촉한 겨울 보내세요~
작성일:2023-10-06 14:53:24 223.62.188.2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