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이 가전제품 사용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고객만족 안전캠페인’을 실시키로 했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 ‘여름철 고객만족 안전캠페인’은 여름철 안전한 가전제품 사용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찾아가는 ‘한경희 안전점검단’ 파견, '한경희 안전플러그’ 무료 배포, 온·오프라인 ‘여름 장마철 가전제품 관리요령’안내와 고객 상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찾아가는 ‘한경희 안전점검단’ 파견은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 대비 ‘한경희 안전점검단’이 고객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스팀청소기에 이상이 없는지 점검하고 스팀청소기의 올바른 사용법을 안내해 주는 서비스다.
서비스는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전제품)를 구매한 수도권(서울ㆍ경기) 지역 거주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은 기존 스팀청소기 사용고객과 신규 구매고객에게 ‘한경희 안전플러그’를 무료로 배포, 스팀청소기 사용 시 전기 누전차단, 안전사고 등을 사전에 예방하는 캠페인을 실시키로 했다.

한경희생활과학 고객만족팀 허근 부장은 “장마철 가전제품 사용이 많은 요즘 고객들의 안전한 스팀청소기 사용을 위해 ‘여름철 고객만족 안전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한발 앞선 서비스로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