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www.keb.co.kr)은 ‘만원으로 즐기는 봄 나들이’라는 테마로 ‘63씨티 BIG3 –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매월 장소와 컨텐츠를 달리하여 진행되는 외환은행만의 특별한  고객 사랑 브랜드 행사이다.  이번 3월 ‘63씨티 BIG3 –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일 1회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3월만써(최종-변경)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만원으로 즐기는 봄 나들이” 이라는 테마로

‘63씨티 BIG3 –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63씨티 BIG3’는 63씨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카이 아트, 씨월드, 63 아이맥스 3D 등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으로, 행사 기간 중 본인회원(체크카드포함)은 1만원에, 동반 3인까지 30% 추가 할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63씨티BIG3 –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가족, 연인 및  친구와 함께 새봄을 맞이하는 서울의 모습을 한눈에 내려다 보시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며 “따스한 새봄을 외환카드와 함께 알뜰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