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쿠쿠, 새봄맞이 홈페이지 새단장

이미지_쿠쿠 홈페이지

▲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강화해 문의사항 접수

부터 AS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해결될 수 있다.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구본학 대표)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27일부터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공개할 계획이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대폭 수정했으며,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꾼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코너인 고객서비스메뉴를 강화, 문의사항 접수부터 AS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해결될 수 있다.

 

또한 SNS로 퍼가기 기능을 마련, 각종 유용한 정보를 자신의 SNS에 담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 참여마당을 신설,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려 노력한 점도 눈길을 끈다. 해당 홈페이지는 다양한 컴퓨터 운영체제나 웹 브라우저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으며,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품정보만을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개편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오는 331일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홈페이지 내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쿠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가 장착된 밥솥 블랙펄 레드(1), 전기주전자(4) 등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참여마당 코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워셔(1), 전기그릴(1), 중탕기(1) 등을 선물하며, 쿠쿠몰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쿠쿠 에어워셔를 특가 제공한다.

 

webmaster@hkbs.co.kr

한이삭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이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제11회 공기의 날 기념행사
환경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실시
[포토] ’2020 춘천국제물포럼’
북춘천에서 첫 서리 관측
환경부 지방유역청‧홍수통제소 국정감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