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영화, 드라마, 예능, 가요, CF까지 다방면에서 각광 받고 있는 ‘국민 첫사랑’ 수지를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새 모델로 선정했다.
 
LG생활건강은 수지가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청초한 순백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남겼으며, 최근 MBC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주연을 꿰차 밝고 당찬 이미지로 주목을 받는 등 최고의 스타로 떠올라 온더바디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릴리즈_적당용량수지 온더바디 2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영화, 드라마, 예능, 가요, CF까지 다방면에서 각광 받고 있는

‘국민 첫사랑’ 수지를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새 모델로 선정했다.


새로운 온더바디 지면광고에서 수지는 아름다운 꽃의 요정으로 분장해 꽃보다 활짝 피어난듯한 여신을 완벽하게 재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건강한 바디 피부와 각선미를 뽐내면서, 기존의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와 매혹적인 여성스런 매력까지 발산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온더바디 TV광고는 이달 말 촬영해 다음달 중에 온에어 될 예정이다.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는 고급 향수와 같은 풍부한 발향과 은은한 잔향을 선사한다. 향과 보습 성분이 잔향을 풍부하게 하고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 주며, 옥수수에서 유래한 천연계 세정 성분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준다.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퍼퓸향 ‘스위트 러브(Sweet Love)’,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퍼퓸향 ‘해피 브리즈(Happy Breeze)’, 신비로운 자연을 느끼게 해주는 내추럴한 퍼퓸향 ‘네이처 가든(Nature Garden)’ 등 3종으로 구성됐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