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NH농협카드는 강원도 홍천에 있는 알프스밸리 오토 캠핑장에서 우수고객 초청 캠핑 이벤트를 가졌다.

 

올 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농협카드 우수고객 120가족을 초청해 8.9(금) ~ 8.11(일) 사흘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농협카드는 텐트 및 버너, 침낭 등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들을 무료로 대여해 줘 캠핑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농협카드_우수고객_오토캠핑_2
▲NH농협카드는 강원도 홍천의 알프스밸리 오토 캠핑장에서 우수고객 초청 캠핑 이벤트를 가졌다.

1박 2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유로운 물놀이와 ‘송어잡기 체험’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저녁 식사 후에는 신나는 포크송을 즐길 수 있는‘한여름밤의 미니 콘서트’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영화상영이 이어졌다.
    
오토캠핑에 참가한 조00씨(39세, 남)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잡은 송어를 직접 구워먹은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캠핑을 통해 고객들이 몸과 마음을‘힐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