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성인만의 휴식공간, ‘환생온라인’ 신규 서버오픈

방대한 퀘스트, 대규모 이벤트 등 게임 내외적인 재미요소 풍부

 

환경일보_환생온라인_10월22일
[환경일보]오성영 기자 =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서비스 중인 ‘환생온라인’의 이용자가 매일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환생온라인’은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소재로 개발된 최신 웹 MMORPG로, 오픈 초기부터 남녀혼탕서비스 및 요괴펫 길들이기, 결혼시스템 등 성인 콘텐츠로만 구성되어 있어, 성인들만의 휴식공간으로 이용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받았던 대작 게임이다.

 

‘환생온라인’은 지난 10일 정식오픈 이후 약 10,000명의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참여한 유저들은 게임완성도 및 콘텐츠 구성 등에 대하여 추천게임으로 칭찬이 끊기지 않고 있다.

 

‘환생온라인’ 운영팀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의 참여에 보답의 의미로 매일매일 ‘GM 특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참여 유저에 대한 케어를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획 중에 있으며, 이 역시 성인만을 위한 콘텐츠로만 구성되어있다”고 전했다.

 

또한 ‘환생온라인’은 이번 신규서버 오픈 시에도 100,000,000원 상당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10,000명의 이용자들에게 경품이 지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100,000,000원 경품이벤트는 신규서버 오픈일로부터 30일간 진행되며, 50레벨 달성유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이벤트는 정식 오픈 이벤트 진행 시에 50레벨 달성유저의 경우 최단시간 달성한 유저는 4일차에 달성하였다.

 

‘환생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소식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born.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g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환경권 40주년 기념 포럼·국제학술대회
[포토] 코로나&백혈병 백신개발 후원 '지구힐링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한복 입고 질의하는 전용기 의원
[포토] 한국대기환경학회, 제63회 정기학술대회 개최
[포토] 제11회 공기의 날 기념행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