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코카-콜라사가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전하고 싶은 마음을 나만의 메시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센스 있게 담아낸 메시지 보틀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5월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가 일상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위트있는 메시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으로 담아 짜릿하게 전하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썸 타는 남녀, 첫 출근을 앞둔 친구, 야근에 지친 직장동료 등 소중한 주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메신저와 SNS를 통해 위트 있게 나누면, 추첨을 통해 나만의 짜릿한 메시지와 캐릭터를 담은 코카-콜라 메시지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입력하고 GIF로 만들어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메시지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씩 5주간 총 250명에게 자신이 입력한 메시지와 이모티콘이 라벨링된 코카-콜라 500ml 페트 제품 2개를 증정하며, 코카-콜라 250ml 캔 제품 모바일 쿠폰도 매주 1천명씩 5주간 총 5천명 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SNS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조금 더 특별하게 나만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며 “코카-콜라로 친구, 가족, 주변의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과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고 응원하며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더욱 짜릿하게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