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상사’가 영국의 가전전문 제조업체 ‘SWAN사’의 레트로 스타일 믹서기를 국내에 출시했다.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이탈리아 지에라오븐을 선보인 베이킹 관련 수입가전 전문 업체 ‘㈜코이상사’가 영국의 가전전문 제조업체 ‘SWAN사’의 레트로 스타일 믹서기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완반죽기는 1,000W의 강력한 모터를 장착해 제과는 물론 제빵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또한 스완반죽기는 작동 시 제품 하단에 고무패드가 장착돼 있어 작동 중에 흔들림이 적고 안정적으로 반죽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다.

구성품으로는 5Qt의 대용량 스텐레스 용기(Container)와 거품기(Whipper), 혼합기(Beater), 반죽기(Hook) 등이 있으며 추가 옵션 악세사리로는 고기분쇄기(Grinder) 및 야채슬라이서(Slicer)가 있다.

코이상사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스완반죽기는 출시 전 자체 성능 테스트를 6개월 동안 진행했다. 또한 약 한 달간의 체험단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검증을 받은 제품이다. 향후 스완 반죽기 외에도 SWAN에서 출시되는 토스터기, 커피포트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완믹서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이상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