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세상의 모든 커피 용품을 작게, 귀엽게, 예쁘게 만들기” “세상 모든 커피인 들의 커피 열정에 행복 시너지가 넘치게 하기” “세계 최고의 커피액세서리 전문기업으로 우뚝 서기” 라는 슬로건 아래 200여가지의 다양한 커피 쥬얼리와 바리스타 그리고 악세사리, 커피뱃지, 커피미니어쳐 등을 기획, 개발한 커피 수작이 오는 6월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세택 에서 열리는 “2017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한다

‘커피수작’은 그동안 다양한 커피관련 액세서리와 바리스타 액세서리는 물론 다양한 커피관련 기념품을 전문 제조 수출하는 전문업체로서 국내보다는 오히려 해외에서 더욱 알려진 기업이기도 하다.

커피수작은 2016년부터 국내시장에도 다양한 커피관련 악세서리 제품을 가지고 각종 커피 전시회에 참가하여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커피수작이 이토록 소비자에게 각광을 받는 이유는 커피 트렌드의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다양하고 신속한 디자인의 개발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커피수작은 현재 커피 관련 악세사리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나감은 물론, 베이커리와 바텐더 분야의 전문 액세서리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가까운 장래에 베이커리 액세서리, 바텐더 액세서리 등으로 확대된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커피수작은 이번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고객의 Need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커피수작을 만나볼 수 있는 2017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커피 관련 세미나 강좌 신청과 카페 창업예정자 및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무료입장을 위한 바이어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