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제2의 성형이라 불리 우는 다이어트는 건강은 물론 외모를 가꾸는 데 필수요소이다.

체중감량을 위해 다양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으로 도전하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여러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몸에 적응력이 생겨 실패할 확률이 높아 질 뿐만 아니라 각종 부작용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다.

특히 극단적 다이어트나 단기간 다이어트는 근육과 수분 손실로 인해 피부 탄력이 쳐지거나 노화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바디메이트는' 매끈한 몸매와 체중 감량은 물론 노화방지를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다이어트 약과 달리 심장의 두근거림이나 갈증, 설사 등의 부작용이 적다.

또한 60일 동안 굶지 않고 먹으면서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만든 제품으로 식이조절과 운동을 같이 병행하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이 제품은 항산화 작용과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잇는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 가 주요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바디메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 사용으로 기능성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주요성분인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는 체지방 효과와 항산화 작용을 동시에 효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효과 빠른 다이어트 식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도움을 주는 ‘바디메이트’는 1일 1회 2정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기 섭취하며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