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캡션 : ▲ 조성아22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때이른 여름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는 베이스 제품으로 ‘절대팩트’로 불리며 판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늘(31일)까지 절대팩트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를 포함한 파운데이션 팩트 8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여름 팩트 최강전’을 진행한다.

본품 및 리필 각 1개에 퍼프 2개로 구성된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 기획세트’를 정상가 35,000원에서 30% 할인된 24,500원에 판매한다.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 ‘바운스 업 팩트 XS’,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 역시 각 30% 할인된 19,6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얼굴의 윤곽과 볼륨을 살려주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과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씨앤티 마스터 글램’을 각각 31,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커버와 볼륨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는 22,400원, ‘모이스트 업 팩트 울트라 기획 세트(본품 및 리필 각 1개, 퍼프 2개)’를 2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 팩트 8종 할인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은 조성아뷰티만의 독자적인 바운스 제형이 특징으로 바르는 즉시 유분과 피지를 조절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가벼운 통풍 그물망 구조로 피부 밀착력과 메이크업 지속력을 한층 높였으며, 물, 땀, 피지에 강한 3중 프루프 기능으로 무더위에도 수정 화장 없이 28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조성아뷰티 브랜드는 북미 세포라, 아시아 샤샤, 오세아니아 메카 등 전 세계 600여 개 이상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했고, 명동에 ‘조성아뷰티 1호점&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LF스퀘어 등에도 입점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