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 26일부터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 26일부터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첫 번째 이벤트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마련한 것으로 닷드랍스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항공사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1인 2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조식 포함 숙박권 및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1일 입장권으로 구성된 시아홀리데이(SIA Holidays) 3박5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닷드랍스는 6월 26일부터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닷드랍스 브랜드 제품 누적 구매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과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명을 선정, 싱가포르 여행권의 주인공을 8월 1일 LF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는 닷드랍스 캐리어를 갖고 있거나 구매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로 같은 기간 내 닷드랍스에서 출시한 ‘스티커 키트’를 활용, 개성을 뽐내는 나만의 캐리어를 완성한 후 일정 조건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간결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2008년 프랑스에서 론칭된 닷드랍스는 젊고 차별화된 감각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로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도트(dot)’ 문양이 특징이다. 특히, 닷드랍스의 상징과도 같은 ‘컬러 스티커 키트’를 캐리어 표면에 붙이면 자신만의 취향이 담긴 단 하나의 캐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 최근 불고 있는 DIY(Do It Yourself) 트렌드 속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닷드랍스의 다양한 캐리어 제품과 싱가포르 에어텔 제공 이벤트 및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