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라벨영, 바디피부에 자신감 ‘쑥쑥바디로션’ 출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여름이라는 계절을 감안하고서라도 우리의 등은 생각보다 노출이 잦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휴가철, 신나게 찾을 수영장과 해변에서 수영복 사이로 내보여야 하는 바디 트러블은 고민일 수밖에 없지만 바디 트러블의 원인은 복합적이고 재발 여부도 확신하기 쉽지 않다.

이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민감하고 건조해 붉어진 바디에 맞춤 솔루션을 제안해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로 다시 탄생시키는 ‘쇼킹바디로션 카밍버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등과 가슴, 엉덩이 등 전신 피부 중에서도 특히 트러블이 잦은 부위를 집중관리해주는 신개념 바디로션이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살균 효과가 뛰어난 [황해쑥+사철쑥]의 추출물이 함유돼 ‘쑥쑥바디로션’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 쑥 성분이 농축된 있는 진액 제형 로션이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진정은 물론 뛰어난 수분 충전으로 보습 방패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EWG등급의 순한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피부진정 특허 성분으로 빠른 케어를 돕고 다섯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좋은 약재 성분을 함유해 씁쓸한 약재 냄새를 걱정할 수 있지만 오렌지와 자몽향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상큼한 허브프루츠 향취로 오랜 시간 피부에 남아 향기를 유지해 채취가 고약한 사람에게 필수 제품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쉽게 잡히지 않는 바디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순한 바디로션으로 피부가 예민하고 건성피부로 가려움이 심한 사람에게도 효과적”이라며 “가리는 것으로만 만족했던 소비자들이 이제 바디 피부에 자신감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쇼킹쑥쑥바디로션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