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일사병과 냉방병에 걸리기 쉬운 요즘이다. 또, 육체적 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가 더해져 현대인들의 면역력이 저하 되는 경우가 많다. 면역 체계가 약해지면 감기, 두통, 비염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 쉽고 심한 경우 폐렴이나 대상포진에 걸리기도 한다.

삼계탕과 같은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매일 보양식을 챙겨 먹기란 어렵다. 최근에는 기존 보양식보다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로 개선, 기억력 및 집중력 향상, 혈액 흐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이런 이유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홍삼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통째로 홍삼을 먹기도 하고 분말, 젤리, 농축액 등 다양한 제형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농축액과 같은 액상 형태의 제품을 섭취하는 이들이 많다.

홍삼 농축액 구매 시, 원료가 국산 홍삼 100%인지 확인하고 홍삼 속 보물이라 불리는 인삼 속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함량(일일 섭취량 3~80mg) 또한 잘 따져봐야 한다.

100%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한 홍삼정에 정제수만을 혼합해 만든 스페쉬(SPASH)의 홍삼정365는 휴대가 간편한 슬림 슬틱포 타입으로 야외 활동이나 출장, 여행 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하루 1포(10ml) 섭취로 진세노사이드를 15mg 섭취할 수 있다.

스페쉬 홍삼정365는 쓴 맛이 적어 목 넘김이 부드러워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기호에 따라 섭취가 가능하다. 냉, 온수에 희석하여 차로 마셔도 되고 꿀이나 설탕 등을 첨가해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해도 된다.

한편, 포브스에서 주최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스페쉬(SPASH)에서는 홍삼정365 외에도 연령별, 기능별 맞춤 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성분 정보와 구매 정보는 스페쉬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