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이랜드리테일 NC강서점, 루프탑 키즈풀 오픈

이랜드리테일이 NC백화점 강서점 옥상을 ‘쉼표 하늘공원’으로 꾸미고 오는 14일 어린이 수영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이랜드리테일이 NC백화점 강서점 옥상을 ‘쉼표 하늘공원’으로 꾸미고 오는 14일 어린이 수영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NC백화점 강서점은 어린이들이 멀리 가지 않고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10층 옥상에 500m2(150평) 규모의 초대형 키즈풀을 설치하고, 엄마들은 그들에서 아이들을 지켜보며 휴식할 수 있도록 파라솔과 빈백을 마련했다.

키즈풀은 10세 이하 아동이 즐길 수 있는 총 5개의 풀장으로 구성됐으며, 3m 높이의 미끄럼틀과 워터볼 등 워터파크 못지 않게 아이들이 즐길 거리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어린이뿐 아니라 키즈풀이 마련되지 않은 쪽에는 곳곳에 감성을 자극하는 포토존과 쉼터를 마련해 젊은 고객들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수영장은 오는 8월13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될 예정이며, NC 강서점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입장 가능하다. 당일 신규가입 시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NC 강서점은 올 가을까지 쉼표 하늘공원에서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SNS에서 루프탑(옥상)이 도심 속 놀이터이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유통점과 루프탑이 조화를 이뤄 고객들에게 쇼핑이나 외식 외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