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프랜차이즈 학원 국풍2000㈜이 오는 10월 30일 중계본원에서 영신여고 2학년 국어 내신 간담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30일 월요일 낮 3시 중계동 은행사거리 에덴프라자 5층 국풍2000 중계본원에서 진행되는 이날 간담회에서는 영신여고 전문 강사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영신여고의 시험 경향 분석과 지도방안에 대한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며 이날 참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혜성여고 시험지 분석집을 제공하고, 당일 내신대비반 등록자에게는 당일 등록 10% 할인혜택과 15000원 상당의 레스토랑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11월 12일부터 진행되는 기말고사 내신대비반은 영신여고 국어 시험을 100% 파악한 강사들이 혜성여고 내신 문제 스타일의 퀴즈를 매주 출제해 실전에서 제 실력을 발휘하는데 주력하게 된다

국풍2000㈜ 관계자는 “영신여고 2학년 국어 내신 간담회에서는 내신대비반 안내는 물론 수능 국어 공부 방법, 입시 전반 등 모든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므로 영신여고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2학기 내신관리의 마지막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올해 모의고사를 분석해 신유형을 반영한 자체 제작 국어영역 봉투 모의고사인 New-Type 신유형 뽀개기를 출간하는 등 풍부한 독자적 콘텐츠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국어 프랜차이즈 학원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